너의 결혼식 포스터

[스포츠서울 조성경기자] ‘신과함께-인과 연’, ‘공작’, ‘목격자’ 모두 제쳤다!

웃음, 공감, 설렘까지 3박자를 두루 갖추며 올 여름 극장가 관객들의 감성을 저격할 다크호스로 떠오른 영화 ‘너의 결혼식’(이석근 감독)이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여름 극장가 새로운 흥행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

영화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 분)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 분), 사랑의 타이밍이 가장 어려운 현실남녀의 공감 100% 리얼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첫사랑의 풋풋한 설렘과 아련한 감성, 사랑을 해본 우리 모두의 공감대를 자극하는 스토리, 추억의 볼거리로 남녀노소 전 세대 관객들의 고른 지지를 받고 있는 ‘너의 결혼식’이 개봉 하루 전인 21일(화) 영진위 통합전산망 예매율 1위에 등극해 영화를 향한 관심과 기대를 입증했다.

다양한 동시기 개봉 외화는 물론 여름 극장가를 평정한 쟁쟁한 기 개봉작들을 모두 제치고 예매율 1위를 달성한 ‘너의 결혼식’은 새로운 흥행 열풍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관객들의 폭발적인 공감을 얻으며 입소문 열풍을 시작한 ‘너의 결혼식’은 ‘신과함께-인과 연’, ‘공작’, ‘목격자’에 이어 뜨거운 여름 성수기 극장가의 한국영화 흥행 열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국 대규모 시사회와 스페셜 상영으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죽어있던 연애 세포가 살아나는 기분! 꼭 보세요 여러분”(네이버_wldk****), “우리가 살면서 한번쯤은 겪는 첫사랑의 아픔이 잘 드러나있어서 중간중간 울컥했다”(네이버_bbbb****), “보는 내내 웃으면서 볼 수 있었다. 갑자기 내 첫사랑은 어디서 뭐하는지 궁금해지기도 했다ㅠㅠ”(네이버_365l****), “연애 했을 때가 기억이 많이 났다. 나도 저랬었는데…”(네이버_smmj****), “현실적인 모습 보면서 많이 공감했다. 마지막까지 보고나면 다들 누군가가 떠오를 듯”(네이버_lint****), “재미도 있고 감동도 있고ㅠ 오랜만에 만난 로맨스 영화”(네이버_pig8****) 등 열띤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이렇듯 쟁쟁한 경쟁작들을 모두 제치고 영진위 통합전산망 예매율 1위를 차지한 ‘너의 결혼식’은 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첫사랑 세포를 깨우는 박보영, 김영광의 완벽 커플 케미, 유쾌한 웃음은 물론 아련한 감성까지 전하며 본격적인 입소문 열풍을 시작한 ‘너의 결혼식’은 8월 22일 개봉한다.

cho@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