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조윤형기자]'동상이몽2' 한고은-신영수 부부가 댄스스포츠에 도전하는 가운데, 한고인의 다이어트 식단 3종 세트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오늘(15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댄스스포츠를 배우는 한고은-신영수 부부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한고은-신영수 부부는 본격적으로 춤을 배우기에 앞서 연습복을 구매하기 위해 의상실을 찾았다. 의상실에 도착한 한고은이 장식된 드레스에 관심을 보이자 직원은 한 번 입어보기를 권유했다. 드레스를 착용하고 나온 한고은의 모습을 본 신영수는 "예쁘다"를 연발하며 사랑꾼의 면모를 보였다.


한껏 기분이 좋아진 한고은이 자연스레 턴을 돌자 영상으로 지켜보던 MC 김구라는 "오늘 한고은 씨 많이 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한고은은 "저 드레스가 사람을 돌게 한다"고 응수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후 연습실을 찾은 두 사람은 기본 스텝부터 배우며 댄스스포츠 삼매경에 빠졌다. 하지만 연습 도중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났다. 파트너 교체 사태가 일어난 것. 이를 본 김구라는 "특단의 조치"라고 전했고, 선생님은 신영수에게 "남자가 끌고 가야 한다. 위축되면 안 된다"고 조언했다.


선생님의 가르침에 신영수의 눈빛은 돌변했다. 그는 기본 스텝을 말로 되새기며 열심히 리드하기 위해 노력했다. 하지만 MC 김숙은 "입만 살았고 발이 죽었네"라고 일갈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워너비 보디라인으로 꼽히는 한고은의 몸매 관리 비법인 다이어트 식단 3종 세트도 공개됐다. 닭가슴살의 화려한 변신에 모든 출연진이 깜짝 놀라며 "나도 다이어트 하겠다"고 입을 모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한고은의 몸매 관리 비법과 댄스스포츠 도전기는 오늘(15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yoonz@sportsseoul.com


사진ㅣSB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