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현

[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배우 김승현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이를 ‘살림남2’에서 직접 밝히는 장면이 포착됐다.

지난 2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2’(이하 ‘살림남2’) 예고편에서는 김승현이 부모님에게 여자친구의 존재를 고백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김승현은 아버지에게 “저 만나는 사람이 있다”라며 조심스럽게 털어놓는다. 이어 김승현의 부모님이 누군가를 만나게 되는데 이 사람의 정체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여성으로 추측되는 장면이 나와 더욱 궁금하게 했다. 어떤 상황이 펼쳐질 지는 다음주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짧은 분량이었지만 앞서 김승현의 열애 소식이 알려진 터라 이는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승현은 지난 2일 MBN ‘알토란’ 작가 A 씨와의 열애설에 대해 공식 인정했다. 결혼에 대해서는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다. 김승현은 ‘살림남2’를 통해 가족과의 현실 케미를 포장 없이 보이며 친근감을 안겼고 제2의 전성기를 맞이했다. 때문에 ‘살림남2’로 더욱 좋은 소식까지 들려줄 수 있을지도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김승현은 지난 1997년 잡지 ‘렛츠’ 모델로 데뷔해 드‘, 라마 ’나 어때‘, ’아르곤‘, ’외출‘, ’욕망의 불꽃‘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최근 작품은 지난 3월 개봉한 영화 ‘질투의 역사’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 | KBS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