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윤섭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신예 배우 신윤섭이 ‘연애미수’로 데뷔한다.

‘연애미수’는 웹드라마 최초로 조회수 1억뷰를 돌파하며 전국에 ‘전지적 00 시점’이라는 돌풍을 몰고 온 ‘전지적 짝사랑 시점(이하 전짝시)’ 스핀오프 버전이다. 연애를 수없이 범하지만 늘 미수로 그치는 청춘들의 짝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

신윤섭이 맡은 이시언은 부잣집 아들에 뛰어난 외모와 피지컬, 여기에 똑똑한 머리까지 모든 것을 다 갖춘 인물이다. 극중 이시언은 절친 강파랑(손상연 분)이 이시원(양혜지 분)에게 고백을 하자 왠지 모르게 더 까칠해진다. 그러면서도 이시언은 뒤에선 강파랑을 은근히 챙기며 반전 면모도 선보인다고. 신윤섭은 이런 이시언 캐릭터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츤데레 매력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신예 신윤섭은 훈훈한 마스크와 큰 키를 겸비한 신인 배우.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 체결 후 데뷔를 준비하던 중 ‘연애미수’의 남자주인공으로 낙점, 연기활동에 첫 발을 내딛게 돼 새로운 기대주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키이스트 측은 “신윤섭은 훈훈한 비주얼과 다재다능한 매력을 갖춘 신인”이라는 소개와 함께 “캐릭터에 부합하는 이미지와 연기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시청자분들께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예정이다. 잠재력이 큰 배우 신윤섭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와이낫미디어와 MBC의 공동제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웹드라마 ‘연애미수’는 신윤섭을 비롯 손상연, 양혜지, 조기성이 출연하며 네이버 Vlive와 네이버 TV에서 선공개될 예정이다. MBC에서는 ‘스튜디오 D(스튜디오 디)’ 슬롯을 통해 오는 11월 1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12시 50분에 ‘연애미수’를 방영한다. ‘콬TV’ 채널 유튜브, 페이스북에서는 11월 8일부터 매주 금, 토요일 오후 6시에 ‘연애미수’가 공개된다.

true@sportsseoul.com

사진 | 키이스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