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안은재 인턴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신곡 ‘오 마이 갓’(Oh my god)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6일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에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트러스트’(I trust)의 타이틀 곡 ‘오 마이 갓’(Oh my god)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종소리와 함께 ‘신이시여’라고 말하는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뮤직비디오는 신비감을 더했다. 멤버 민니는 순백의 의상을 입을 채 누군가에게 무기력하게 끌려가고 있으며 멤버 슈화는 거대한 흰 색 드레스를 입고 여신처럼 다수의 사람들에게 추앙받고 있다.
멤버 미연도 높은 단상에 올라 여신같은 자태를 뽐냈다. 이어 마지막에 수진과 소연이 붉은 천과 진흙 등과 함께 등장해 기대감을 더했다.
신곡 ‘오 마이 갓’은 신비감을 주는 나래이션과 영상미로 (여자)아이들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여자)아이들의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트러스트’는 믿음의 존재를 ‘나’로부터 시작해 ‘나는 나를 믿는다’라는 뜻을 담아내 (여자)아이들 만의 개성을 나타냈다.
타이틀 곡 ‘오 마이 갓’은 (여자)아이들에서 작사·작곡을 지휘하고 있는 리더 소연의 자작곡으로, 매 앨범마다 가늠할 수 없는 역량을 발산하고 있다. ‘오 마이갓’ 노래는 곡 전개마다 변화되는 과감한 리듬 체인지가 돋보이는 ‘어반 힙합’ 장르다.
매 컴백마다 작사·작곡을 직접 해온 (여자)아이들은 이번 타이틀 곡 ‘오 마이 갓’에 대한 기대도 남다르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독보적인 콘셉트와 무대 퍼포먼스로 매번 놀라움을 줬던 (여자)아이들이 이번에도 그 기대를 이어받아 그들의 글로벌 대세 아이돌 그룹 입지를 단단히 할 예정이다.
(여자)아이들의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트러스트’는 오늘(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eunjae@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