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의 앱 디 아스타(THE ASTA)가 디지털 자산 거래소 ‘빗썸 코리아’의 BTC 마켓 상장을 기념한 경품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번 상장은 신개념 결제 서비스 시장 개척과 생태계 활성화 목표에 한 발 더 다가섰다는 의미를 가진다.
신개념 라이프 커머스 플랫폼 디 아스타(THE ASTA)는 5월 17일(월)부터 6월 30일(수)까지 추첨을 통해 총 3,000명에게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1등(1명)에게 LG 스타일러, 2등(4명)에게 롯데호텔 숙박권, 3등(20명)에게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캡슐커피 머신, 4등(3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5만원, 5등(95명)에게 BBQ 치킨 쿠폰, 6등(2,850명)에게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플랫폼인 ‘디 아스타(THE ASTA)’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신규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당첨자는 오는 7월 8일 디 아스타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디 아스타 관계자는 “이번 빗썸 코리아의 BTC 마켓 상장은 많은 의미를 갖고 있는 만큼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항공권, 렌터카 등 생활 전반의 더 넓은 범위로 사업 영역 확장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디 아스타는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의 앱으로, 국내 최초로 대형 호텔, 리조트 약 220여 곳과 편의점, 커피숍, F&B 상품권 등 약 9만여 개의 가맹점에서 최소 20%에서 최대 50%까지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