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김선우기자]종영을 2회 앞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2’가 촬영을 종료했다. 그러나 곧바로 아쉬움을 달랠 새 예능 촬영에 돌입했다.
7일 스포츠서울 취재 결과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2’는 지난 6일 촬영을 종료했다. 드라마의 종영까지는 2회가 남은 상황. 애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곧바로 ‘99즈’ 조정석, 정경호, 전미도, 유연석, 김대명은 나영석PD의 새 예능으로 뭉친다.
‘99즈’의 새 예능은 제작소식만으로도 화제였다. 더 이른 촬영이 목표였지만, 드라마 촬영이 계획보다 지연되면서 7일 첫 촬영에 돌입했다. 앞서 유튜브 채널 십오야로 ‘슬기로운 캠핑생활’을 선보인 바 있는 나영석PD와 ‘99즈’가 다시금 예능으로 뭉치며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특히 ‘99즈’ 멤버들 모두 예능에서는 큰 활동이 없었던 배우들이기에 본격적으로 예능 도전에 나서는 다섯 사람의 케미도 주목된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시즌1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 6월 시작된 시즌2는 매주 목요일 한회씩 방송됐음에도 10%대(닐슨코리아, 전국기준)의 시청률로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했다.
드라마는 자극적인 콘텐츠의 홍수 속에서 따뜻한 휴먼 드라마로 각광받았다. 병원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들 뿐 아니라, ‘99즈’의 사랑과 우정 등을 섬세하게 그려냈다. 또 극중 ‘99즈’로 밴드를 결성한 조정석, 정경호, 전미도, 유연석, 김대명이 참여한 드라마 속 음원들도 큰 인기를 끌었다. 드라마와 음원에 이어 예능으로도 꽃을 피울 ‘슬의생2’ 멤버들에 대한 궁금증이 모인다.
한편 나영석PD와 ‘99즈’가 함께 만들어갈 새 예능은 ‘슬기로운 의사생활2’ 종영 후 방송될 예정이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