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
출처 | 엑시 인스타그램

[스포츠서울 | 김민지 인턴기자]그룹 우주소녀 엑시가 코로나 19 확진 판정 소식을 알렸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엑시는 1일 선제적으로 실시한 자가진단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보여 곧바로 병원으로 이동해 PCR 검사를 진행, 2일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엑시는 코로나 19 백신 3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로 현재 기침과 경미한 인후통 외 다른 증상은 없는 것으로 없으며,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재택 치료 중이라는 사실을 알렸다. 더불어 “엑시를 제외한 우주소녀 멤버들과 스태프 전원은 선제적으로 신속항원검사를 진행한 결과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 향후에도 잠복기를 고려해 선제적으로 자가진단키트 및 PCR 검사를 실시하는 등 지속적으로 건강과 안전을 살피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하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우주소녀 멤버 엑시가 금일(2일)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아 안내드립니다.

엑시는 1일 선제적으로 실시한 자가진단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보여 곧바로 병원으로 이동해 PCR 검사를 진행, 2일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엑시는 코로나 19 백신 3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로 현재 기침과 경미한 인후통 외 다른 증상은 없으며,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재택 치료 중입니다.

엑시를 제외한 우주소녀 멤버들과 스태프 전원은 선제적으로 신속항원검사를 진행했으며, 모두 음성임을 확인했습니다. 향후에도 잠복기를 고려해 선제적으로 자가진단키트 및 PCR 검사를 실시하는 등 지속적으로 건강과 안전을 살피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입니다.

엑시는 예정된 스케줄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을 준수해 치료와 회복에 전념할 예정입니다.

팬분들을 비롯한 관계자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mj98_24@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