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_팝업 스토어 이미지 (1)

[스포츠서울 | 김자영기자] 일렉트로룩스가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고객 접점을 강화한다.

스웨덴 종합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는 서울 한남동 ‘나인원 한남 고메이494’에 위치한 쿠킹 스튜디오 ‘라퀴진’에서 4월 30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일렉트로룩스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세계 최초 컴포트 리프팅 기능을 탑재한 식기세척기, 독보적인 불조절 기술의 인덕션, 최근 출시한 무선 청소기 ‘얼티밋홈 900’ 등 자사의 프리미엄 주방 가전과 인기 제품들을 선보인다.

또한 팝업스토어 방문객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더블 프로모션을 통해 식기세척기 800과 식기세척기 700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50%의 할인 혜택과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를 제공한다. 인덕션과 식기세척기 세트는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시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퓨어 i9.2’를 선물로 증정한다.

푸드 스타일링 & 쿠킹 스튜디오 ‘라퀴진’은 쿠킹 아카데미 운영 및 푸드 콘텐츠 제작, 푸드 스타일링, 케이터링 서비스 등을 전개하는 F&B 전문기업이다. 일렉트로룩스는 청담동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스웨디시 하우스’에서 라퀴진과의 협업으로 함께 쿠킹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관계자는 “일렉트로룩스의 프리미엄한 주방 가전을 더 가까이, 더 편안하게 만나보실 수 있도록 나인원한남 라퀴진에서 이번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100년의 스웨덴 헤리티지로 입증된 일렉트로룩스만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oul@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