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16) 우원재, 미노이 ‘잠수이별 (Prod. 코드 쿤스트)’ 이미지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아티스트 우원재, 미노이가 신곡 ‘잠수이별 (Prod. 코드 쿤스트)’로 첫 호흡을 선보인다.

AOMG는 공식 SNS를 통해 우원재의 신곡으로 알려졌던 ‘잠수이별 (Prod. 코드 쿤스트)’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와 우원재, 미노이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공개, 두 아티스트의 컬래버레이션 성사를 알렸다.

공개된 ‘잠수이별 (Prod. 코드 쿤스트)’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우원재가 아닌, 미노이가 방 안에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 말미에는 물속에 잠긴 휴대폰에 우원재로부터 착신 알림이 뜨는 모습이 공개돼 뮤직비디오 본편과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후 자정에는 앞서 공개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포착된 우원재, 미노이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오픈해 두 사람의 컬래버 음원 발매 소식을 다시 한번 밝혔다.

우원재, 미노이의 깜짝 컬래버 소식을 향한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뚜렷한 음악적 개성과 색깔로 사랑받는 두 아티스트의 만남인 만큼 ‘잠수이별 (Prod. 코드 쿤스트)’로 선보일 두 아티스트의 시너지에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우원재, 미노이의 컬래버 신곡 ‘잠수이별 (Prod. 코드 쿤스트)’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AOMG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