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갓세븐 영재가 신보 전곡 미리 듣기를 오픈하며 발매 열기를 고조시켰다.

영재는 지난 1일 소속사 써브라임 공식 SNS를 통해 정규 1집 ‘Do It’(두잇)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에는 앞서 영재가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했다고 알려진 열 곡의 미리 듣기와 함께 ‘Red’(레드), ‘Blue’(블루) 버전 재킷 및 뮤직비디오 현장 비하인드가 담겨있다.

영상에는 청량하고 풋풋한 매력의 타이틀곡 ‘두 잇’의 후렴 구간은 물론, 앰비언트 사운드가 인상적인 신스팝 장르의 ‘Flower’(플라워), 브로드웨이 무대를 연상시키는 ‘Deal’(딜), 플러사운드와 함께 몽환적이면서도 꿈같은 장면을 가사로 묘사한 알앤비 소울 장르의 ‘Dreaming Again’(드리밍 어게인)의 하이라이트 구간이 예고됐다.

또 상대방의 마음을 알면서도 빠져나올 수 없는 복잡한 감정을 가사에 담은 ‘Problem’(프로블럼)과 지난 3월 발매된 디지털 싱글 ‘Errr Day’(얼데이), 사랑하는 반려견 코코를 향한 애정을 담은 ‘Fluffy’(플러피), 영재표 발라드의 끝을 선사하는 ‘자꾸 네가’를 비롯해 항상 변함없는 마음으로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주는 팬들을 위한 ‘Never Leave You Alone’(네버 리브 유 얼론)까지 영재가 그동안 느꼈던 경험과 감사한 기억들을 하나하나 모아 완성된 트랙리스트의 일부가 공개됨에 따라 많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영재의 정규 1집 ‘두 잇’은 ‘무엇이든 해보자’라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아낸 신보다. 데뷔 이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작사·작곡 능력치를 선보여왔던 영재가 모든 트랙리스트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고, 이외에도 앨범 제작 과정 전반에 직접 자신의 감성을 담아내 더욱 의미를 높였다.

여기에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호소력 짙은 보컬부터 감미로운 보이스는 물론, 풋풋하면서도 강렬한 비주얼이 함께 공개돼 발매 당일까지 팬들의 기대감이 계속해서 치솟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영재의 정규 1집 ‘두 잇’은 오는 11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ayee212@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