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ㅣ김기원기자] 6사단 ‘본부근무대 장병 일동(병장 신중현·김의겸, 상병 남궁혁·김태훈, 이우준)’은 지난 23일(목) 철원군청을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 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6사단 본부근무대’ 신중현 병장 외 4명은, 국방부에서 주최한 ‘제5회 군종UCC 영상공모전’에 참가하여 장병 신앙전력 강화와 대국민 신뢰증진 공로로 우수상을 수상했다. 상금으로 받은 100만원을 가치 있게 사용하고자 지역사회의 결식아동 및 독거노인 분들을 위해 기부하기로 뜻을 모았다고 전했다. 또한, 적은 금액이지만 서로를 채우는 따뜻한 연말연시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날 전달식에 함께 참석한 군종참모부 정수아 소령은 “6사단 장병들의 공모전수상이 지역사회 기부로 이어져 따뜻한 온정이 춥고 외로운 이웃들에게 훈훈한 사랑의 열매로 맺어져 기쁘다”고 전했다.
이현종 철원군수는 “6사단 장병들이 철원군에 애착을 갖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 며 “지역사회내에 선한 영향력이 확산되어 소외되는 이웃이 최소화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모금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며 기부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철원군청 주민생활지원과(희망복지지원부서 ☎ 450-5743)로 문의하면 된다.
acdcok4021@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