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민규 기자] “배우 류승룡과 함께 ‘애니팡 페스타’ 어때?”

로보락 로봇 청소기, 갤럭시Z플립 등 역대급 선물을 준비했다. 무려 1294명에게 쏜다.

위메이드플레이가 자사 게임 이용자들의 축제 ‘애니팡 페스타’를 시작한다. 애니팡 페스타는 2020년 시작해 올해 3회째로 위메이드플레이가 서비스하는 게임 통합 이벤트다.

이번 축제에 참여하는 게임은 애니팡 시리즈 6종이다. ‘애니팡’, ‘애니팡2’, ‘애니팡3’, ‘애니팡4’, ‘애니팡 사천성’, ‘상하이 애니팡’ 등에서 이용자들을 맞이한다.

이들 게임은 ▲짝맞추기(애니팡 사천성) ▲내 점수를 역전해봐(애니팡) ▲풍선 교환소(애니팡2) ▲애니의 별자리(애니팡3) ▲두근두근 해저탐험(애니팡4) ▲라이더의 신속배달(상하이 애니팡) 등 20여 개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6종 게임의 이벤트 선물 역시 이용자 누구나 받을 수 있는 게임 아이템 외에 폴더형 최신 스마트폰, 턴테이블, 안마기, 로봇 청소기 등 27종의 경품이 1294명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위메이드플레이 우경훈 마케팅팀 팀장은 “올해 ‘애니팡 페스타’는 개발팀 등 100여 명이 두달여 간 준비한 행사”라며 “게임별 이벤트와 배우 류승룡의 행사 소개 이미지, 영상 등 게임 곳곳에 즐거움을 담았다”고 말했다.

한편, 국민 게임의 대축제로 준비한 ‘애니팡 페스타’는 위메이드플레이의 애니팡 시리즈와 애니팡 지식재산권(IP) 활용 게임 6종 이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kmg@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