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싱어송라이터 권진아의 연말 단독 콘서트 티켓팅이 시작된다.

권진아는 오는 12월 13일부터 12월 15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2024 권진아 연말 콘서트 ‘디스 윈터(This Winter)’를 개최하는 가운데, 30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일반 예매를 진행한다.

권진아는 최근 개최하는 공연마다 전석 매진을 달성하며 새로운 ‘공연 강자’로 떠올랐다. 지난 3월 열린 단독 공연 ‘꽃말’ 역시 티켓 오픈 직후 빠르게 매진을 기록하며 1회 공연을 추가한 바 있어, 권진아의 이번 연말 콘서트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몰릴 전망이다.

권진아의 대표 윈터송 ‘이번 겨울’을 모티브로 한 이번 콘서트 ‘디스 윈터’는 연말에 어울리는 특별한 무대를 비롯해, 2025년 발매 예정인 정규 앨범에 실리는 신곡들의 무대도 미리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권진아는 공연 포스터를 통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팬들의 설렘을 유발했으며, “이번 겨울을 누구보다 따듯하게 보내기 위해 마음의 온기를 불어넣을 시간, This Winter. 불안하고 행복했던 2024년의 책장을 넘기며 우리는 내일로 거뜬히 넘어가요. Would you spend this winter with me?”라는 글을 통해 연말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한편 2024 권진아 연말 콘서트 ‘디스 윈터’의 티켓 예매는 30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khd9987@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