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DIOR PRIVÉ 백 & B01 MATCHPOINT 스니커즈’, 깔끔한 클래식의 정수

[스포츠서울 | 김종철 기자]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이 DIOR ICONS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디올 하우스의 남성적인 아이덴티티를 색다르게 재해석해 매혹적이고 신선한 스타일을 제시한다.
모던한 룩들은 초콜릿부터 베이지, 블랙에 이르는 조화로운 컬러 팔레트로 완성되었고, 탁월함이 묻어나는 각각의 실루엣은 섬세한 마감 기법이 돋보인다. 특히 와이드 레그 팬츠, 슬립온 셔츠, 세련된 코튼 및 실크 소재의 티셔츠 등의 부드럽고 가벼운 의상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 DIOR PRIVÉ 백은 Dior Icons 그레인 레더와 절제미를 표현한 깔끔한 라인으로 풍성한 매력을 더했다.
미니멀하고 모던한 실루엣을 자랑하는 DIOR PRIVÉ 백 외부에는 ‘Dior’ 시그니처가 엠보싱 처리되어 매혹적인 디자인을 뽐내며, Dior Oblique 모티브를 더한 스웨이드 카프스킨 안감 디테일로 디올의 헤리티지를 기념한다. 컬러는 그레이, 코냑, 블랙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함께 선보인 B01 MATCHPOINT 스니커즈는 기존 B01 스니커즈의 빈티지한 감성과 깔끔하고 클래식한 매력을 살렸으며, 이번 시즌을 기념해 모던하면서도 독창적인 실루엣으로 재탄생했다.
화이트, 블랙 가죽 소재가 매력인 버전과 스웨이드 인서트가 특징인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된 B01 MATCHPOINT 스니커즈는 텅과 솔, 그리고 내부 패널에 ‘Dior’ 시그니처로 섬세한 포인트를 더했으며, 유연한 소재로 제작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번 DIOR ICONS 캡슐 컬렉션과 새롭게 선보이는 DIOR PRIVÉ 백, B01 MATCHPOINT 스니커즈는 전국 디올 부티크와 디올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jckim99@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