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아이브, 치명美 폭발 콘셉트 포토 공개...신곡 ‘XOXZ’ 기대감 최고조

[스포츠서울 | 이승록 기자] ‘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IVE, 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가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9일 아이브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5일 발매되는 네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시크릿(IVE SECRET)’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토 속 아이브는 무너진 건물 잔해와 벽을 뚫고 등장한 분홍색 트랙터 앞에서 당당히 포즈를 취하며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특히 각 멤버의 개성이 드러나는 패션과 가방 속 아이템들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고, 아이브는 시크하면서도 도발적인 무드로 예쁘지만 위험한 ‘커버 걸’의 매력을 완벽히 드러내며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았다.

아이브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신보 타이틀곡 ‘XOXZ(엑스오엑스지)’ 댄스 챌린지를 선공개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XOXZ’를 표현하는 시원시원한 안무는 물론, 저음의 랩과 미니멀한 보컬 하모니가 강한 중독성을 선사하며 또 다른 히트곡의 탄생을 예감케 했다.

아이브는 지난달 ‘롤라팔루자 베를린(Lollapalooza Berlin)’과 ‘롤라팔루자 파리(Lollapalooza Paris)’에 잇달아 출격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이들은 이번 앨범 ‘아이브 시크릿’과 타이틀곡 ‘XOXZ’를 통해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드러내며 ‘글로벌 아이콘’으로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전망이다.

한편, 아이브의 미니 4집 ‘아이브 시크릿’과 타이틀곡 ‘XOXZ’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roku@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