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임재청 기자] ‘골든 커버 종결자’로 불리며 국내외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록 듀오 20세기보이즈(이혁, 정모)가 드디어 풀버전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20세기보이즈는 지난 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골든(Golden)’ 록 버전 풀영상을 선보였다. 이는 지난 7월 공개된 50초 커버 영상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전 세계 팬들 사이에서 “풀버전을 보고 싶다”는 요청이 끊이지 않았던 데 따른 것이다.

실제 이번 영상에서 보컬 이혁은 파워풀한 샤우팅과 폭발적인 고음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진정한 록 스피릿을 선보였고, 기타리스트 정모는 날카로운 일렉트릭 기타 플레이로 곡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두 사람의 시원하고 강렬한 시너지는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뽐내며 리스너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

특히 20세기보이즈는 지난달 첫 디지털 싱글 ‘에너지(ENERGY)’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에너지’는 청춘의 뜨거운 순간을 후회 없이 살아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얼터너티브 팝 록 장르로, 이혁이 직접 작사를, 정모가 작곡과 편곡을 맡아 두 멤버의 음악적 색깔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한편, 20세기보이즈는 오늘(3일) 방송되는 MBC M 음악 프로그램 ‘쇼! 챔피언’에 출연해 신곡 무대 ‘에너지’를 꾸밀 예정이다. 폭발적인 무대 매너와 라이브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pensier37@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