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세계적 셀럽 크리스 제너가 리쥬란코스메틱 제품을 공개적으로 사용하며 극찬한 영상이 틱톡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파마리서치는 프리미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쥬란코스메틱의 대표 제품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과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 듀얼 이펙트’가 크리스 제너의 개인 SNS 노출 이후 북미 아마존·틱톡샵 등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크리스 제너는 자신의 틱톡 계정에서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을 직접 사용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이제 내 뷰티 루틴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템”이라고 언급해 제품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해당 영상은 조회수 100만 회를 돌파하며 전 세계 K-뷰티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해외 소비자들은 “한국 바이오테크 기반 브랜드라는 걸 처음 알았다”는 반응을 보이며 리쥬란의 독자 기술력 DOT® c-PDRN 성분에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두 제품 모두 피부 장벽 강화·재생·보습 개선을 돕는 기능성 포뮬러로 구성돼 있으며, 이미 올리브영 판매 상위권에 오르며 프리미엄 K-더마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리쥬란 코스메틱 관계자는 “글로벌 셀럽 크리스 제너가 리쥬란 코스메틱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소개한 것은 K-뷰티를 넘어 K-더마 브랜드로서 리쥬란 코스메틱의 글로벌 신뢰도를 다시 한번 입증한 사례”라며 “파마리서치의 특허 기술 DOT® c-PDRN을 기반으로 한 ‘건강한 피부 회복’의 가치를 북미를 비롯한 전 세계 유저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 가능한 뷰티 솔루션과 진정성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쥬란 코스메틱은 파마리서치의 특허 기술 DOT® c-PDRN 기반 프리미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병원에서 받던 리쥬란 케어를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홈 에스테틱 솔루션을 제공하며 글로벌 스킨케어 시장에서 브랜드 파워를 확장하고 있다. wsj0114@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