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그룹 있지(ITZY) 유나가 강렬한 ‘여고 짱’ 비주얼을 공개했다.
유나는 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제물포여상 짱 홍장미”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나는 1990년대 배경의 tvN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 촬영장에서 레트로한 감성이 물씬 풍기는 체육복 차림으로 강렬한 포스를 뿜어내고 있다.
유나가 맡은 ‘홍장미’ 캐릭터는 주인공 홍금보(박신혜 분)의 친동생으로, 90년대 청춘의 상징인 X세대의 자유분방한 매력을 지닌 인물이다.

공개된 뒷모습 사진 속 ‘제물포여자상업고등학교’라는 선명한 문구와 당당한 포즈는 극 중 ‘여고 짱’으로서 보여줄 그녀의 카리스마를 짐작하게 한다.

특히 유나는 단정한 스타일의 언니 홍금보와는 180도 다른, 짧은 단발머리와 날카로운 눈빛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클로즈업 사진에서는 인형 같은 이목구비와 함께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한 듯한 진지한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첫 연기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유나는 주연 배우 박신혜와 묘하게 닮은 뚜렷한 이목구비로 일찌감치 ‘비주얼 자매’라는 평을 얻고 있다.
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은 1990년대 세기말, 30대 엘리트 증권감독관 홍금보가 수상한 자금 흐름을 쫓기 위해 증권사에 20살 말단 사원으로 위장 취업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레트로 오피스 코미디다. 유나는 홍장미 역을 통해 극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tvN ‘언더커버 미쓰홍’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thunder@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