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박준범 인턴기자] 영화 '동주', '박열'을 잇는 이준익 감독의 청춘 3부작 중 세 번째 이야기 영화 '변산'의 론칭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됐다.


꼬일 대로 꼬인 순간, 짝사랑 선미(김고은 분)의 꼼수로 흑역사 가득한 고향 변산에 강제 소환된 빡센 청춘 학수(박정민 분)의 인생 최대 위기를 그린 유쾌한 드라마 영화 '변산'이 7월 초 개봉을 확정지었다.


먼저 공개된 런칭 포스터는 오직 영화 '변산'만이 보여줄 수 있는 독특하고 파격적인 색감과 스웩 넘치는 배우들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CGV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 '변산'의 론칭 예고편은 틀을 깨는 새로운 재미와 유쾌한 웃음을 예고했다.


이번에 공개된 론칭 예고편은 배우 박정민과 충무로 대세 배우 김고은이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발렛 파킹, 편의점 아르바이트 등 빡센 일상 속에서도 래퍼의 열정을 불태우는 무명 래퍼 '학수'로 변신한 박정민의 무대 위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또 '선미'로 분한 김고은의 차진 사투리 연기는 물론 고향 변산에서 '학수'가 겪게 되는 예측불허의 사건들을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다.


이준익 감독의 청춘 3부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변산'은 오는 7월 개봉 예정이다.


beom2@sportsseoul.com


사진 l 메가박스 플러스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