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주)더존하우징의 단독주택 시공 전문 브랜드 ‘더존하우징’이 11월 27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 시상식에서 건축(전원주택)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올해 3년 연속 수상한 더존하우징은 주택 상담부터 설계, 인테리어, 시공, 감리, 사후관리까지 정확하고 철저한 운영시스템으로 고객별 맞춤형 주택을 시공하고 있는 단독주택 시공 1위 기업이다.

국내 주택 시공 업계에서 유일한 외부 감사기업인 더존하우징은 건축시공에 있어 건축주의 재산을 안전하고 투명하게 보호받으며, 설계 및 시공할 수 있는 기업이다. 또한, 고객만족에 대한 책임감으로 완공후에도 유지·보수와 관련해 철저한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존하우징_이미지
더존하우징

고객서비스 일환으로 국내 최대의 평형대별 모델하우스를 365일 오픈하는 전시장 운영과 인테리어 쇼룸, 주택시공 포트폴리오 전시룸을 개방하여 주택 건축관련 정보습득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으며, 오랜 시간 축적된 설계 및 시공 노하우로 선진 건축공법과 친환경 고급자재, 첨단 디자인을 국내에 도입해 맞춤형 주택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주)더존하우징 이용진 대표는 “이번 2018 한국소비자감동지수 건축(전원주택) 부문 3년 연속 1위 수상을 통해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건축시공 기업으로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 더존하우징은 일생에 한 번뿐인 집짓기에 대한 꿈을 가지고 있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객맞춤형 주택을 제공하고, 축적된 건축시공 노하우로 고객만족을 위해 더욱 힘쓸 예정이며, 기업의 이익보다는 주택건축 분야에서 지속적인 모범기업이 되도록 끊임없는 연구와 정직한 시공, 고객만족 활동을 유지하며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whyjay@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