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손호영이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의 여섯 번째 주자로 합류한다.
tvN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 PART.6 손호영의 ‘너라는 책’이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공개된다. 다채로운 활약을 펼치고 있는 손호영이 오랜만에 OST에 참여해 더욱 화제다.
‘너라는 책’은 god 보컬리스트 손호영의 달콤한 목소리와 어쿠스틱 기타의 하모니가 매력적인 모던 록 장르의 곡. 귓가를 간질이는 감미로운 후렴구가 돋보이는 노래다.
서로를 향한 사랑을 확인한 강단이(이나영 분)와 차은호(이종석 분)의 설레는 마음을 대변하는 테마곡이 될 예정. ‘너란 책을 읽어 내려가 한 장 한 장 넘겨봐’, ‘읽고 또 읽어봐도 넌 질리지가 않는 이야기’라는 가사에서 보여주듯 ‘로맨스는 별책부록’만의 이야기를 진솔하고 재치 있게 담아내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계획이다.
정승환의 ‘너였다면’을 비롯해 다양한 OST들로 이름을 알린 프로듀싱 팀 1601(정승현, 박태현)이 작곡을 맡았고, ‘로맨스는 별책부록’의 음악감독인 남혜승이 작사에 참여했다.
한편 ‘로맨스는 별책부록’의 여섯 번째 OST 손호영의 ‘너라는 책’은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hongsfilm@sportsseoul.com
사진|(주)카카오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