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조성경기자] 영화 ‘알라딘’(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의 대표 주제가이자 세기의 명곡 ‘A Whole New World’ 한국 버전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다.
영화 ‘알라딘’의 시그니쳐 곡이자 세기의 명곡으로 손꼽히는 ‘A Whole New World’의 한국판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5월 13일(월) 음원사이트 멜론을 통해 첫 공개된 ‘아름다운 세상’ 음원은 박정현과 존박의 하모니가 빛나는 곡. 환상적인 화음과 유려한 선율까지 어우러져 영화의 분위기와 딱 들어맞는 곡이 등장했음에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아름다운 세상’ 음원은 멜론에서 공개된 5월 13일 당일 멜론 실시간 급상승 키워드 검색 1위에 올라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현재 ‘아름다운 세상’ 뮤직비디오는 동영상 사이트 총 조회수 200만 뷰를 넘겨 대세 영화의 대세 인기를 실감하게 한다.
실제 반응들도 주목할 만하다. “와 존박 목소리 꿀이네”, “존박 담백한 목소리 좋다. 박정현은 그냥 이 노래에 찰떡”, “명곡이고요 명가수네요”, “안좋을 수 없는 두 조합이지니..”, “영어버전도 듣고 싶다” 등 노래에 반한 예비 관객들의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알라딘’은 ‘아름다운 세상’ 뿐만 아니라 세기의 명곡 리스트를 통해 뮤지컬 영화라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화려한 음악으로 가득 차 있어, 개봉 후 관객들의 반응 또한 뜨거울 것으로 예상 된다.
영화 ‘알라딘’은 좀도둑에 지나지 않았던 알라딘이 우연히 소원을 들어주는 램프의 요정 지니를 만나게 되면서 환상적인 모험을 겪게 되는 판타지 어드벤처 영화. 음악마저 아름다운 영화 ‘알라딘’은 5월 23일(목) 국내 개봉 예정이다.
cho@sportsseoul.com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