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윤_달라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청아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가수 최정윤이 신곡 ‘달라’를 11일 정오에 발매한다. 신곡 ‘달라’는 상대방의 어떠한 모습도 남달라 보이는 사랑에 빠진 사람들을 이야기하는 가사와 R&B 기반의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번 신곡은 드라마 ‘남자친구’, ‘멜로가 체질’ 삽입곡이었던 이소라 ‘그대가 이렇게 내 맘에’, 권진아 ‘위로’를 작곡한 헨이 작사, 작곡을 맡았고 레드벨벳 조이(JOY)가 리메이크한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를 편곡한 2인조 프로듀싱팀 룬디 블루스(Lundi Blues)가 편곡으로 참여하며 했다..

최정윤_앨범커버

10일 최정윤의 SNS에 공개된 ‘달라’ 앨범 컨셉 포토에서 이례적으로 기존의 단발에서 벗어난 통통 튀는 헤어스타일과 커스텀 아이웨어를 쓴 달라진 모습을 눈길을 끌고 있다.

2017년 EP 앨범 [Embrace]으로 데뷔한 최정윤은 특유의 맑은 목소리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데뷔와 함께 인디씬의 주목받는 신인으로 이름을 알렸다. 대표곡 ‘댄스 위드 미 베이비’(Dance with me baby), ‘노웨어’(Nowhere), ‘실리 러브 송’(Silly Love Song), ‘사라져’가 있으며,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 OST ‘빠져드나봐’를 갓세븐 영재와, ‘시간이 부족해’를 소란 고영배와 함께 부르기도 했다.

오늘(1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달라(DALLA)’를 들어볼 수 있다.

hongsfilm@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