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트롯 매직유랑단

[스포츠서울 남혜연기자]‘트로트 퀸’ 송가인의 매력은 한계가 없다.

KBS2 ‘트롯 전국체전’ TOP8와 단장 송가인이 출격, 다채로운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오는 31일 KBS2 ‘트롯 매직유랑단’이 첫 방송된다. ‘트롯 매직유랑단’은 ‘트롯 전국체전’ TOP8 진해성, 재하, 오유진, 신승태, 김용빈, 상호&상민, 최향, 김용빈과 단장 송가인, MC 김신영, 문세윤이 ‘핵폭탄’급 예능감을 보여주는 트로트 뮤직토크쇼. 송가인은 TOP8과 함께 모습을 드러내며 풍성한 볼거리를 더할 예정이다.

30일 ‘트롯 매직유랑단’의 포문을 여는 테마곡 ‘주문을 걸자(아싸라비아)’의 영상이 선공개 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단장 송가인과 ‘트롯 전국체전’ TOP8 진해성, 재하, 오유진, 신승태, 김용빈, 상호&상민, 최향, 김용빈 그리고 신미래, 완이화가 중독성 강한 노래에 맞춰 신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또 31일, ‘트롯 매직유랑단’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첫 방송 전, 단장 송가인과 TOP8의 프로그램에 대한 자신감을 엿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계획이다. 이에 지난주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예고편이 공개됐고, 예고편에는 단장 송가인이 ‘트롯 매직유랑단’의 시작을 우렁차게 알리는가 하면 TOP8의 치열한 반장 쟁탈전이 그려졌다.

TOP8은 ‘트롯 매직유랑단’의 얼굴인 반장이 되기 위해 몸을 불사르는 댄스 대결을 펼치고, 우쿨렐레부터 장구까지 갖가지 악기를 동원하여 개인기를 선보였다. 또한 ‘트로트 프린세스’ 오유진이 최초로 선보이는 트와이스 커버 무대까지, ‘트롯 전국체전’과는 결이 다른 ‘흥’나는 경쟁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졌다.

‘트롯 매직유랑단’은 방송이 끝난 매주 목요일 정오, 안방극장의 여운을 이어가기 위해 TOP8이 펼친 무대를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한다. 이와함께 31일 ‘트롯 매직유랑단’ 테마곡인 ‘주문을 걸자(아싸라비아)’가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트롯 매직유랑단’은 오는 31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whice1@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