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이든(EDEN)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한층 배가되어 돌아온다.
30일 이든의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이든 스타더스트(EDEN STARDUST) 시즌 2’ vol.10 음원의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구름 가득한 푸른 하늘과 넓은 들판을 배경으로 이든의 잔잔한 허밍이 깔리고 그루브한 드럼 비트가 잔잔하게 그 뒤를 잇는다. 선명한 컬러의 공간은 이내 밤이 찾아온 듯 건조한 흑백으로 전환되고, 곡명 ‘홀드 미(Hold Me)’와 발매일이 자막으로 떠오른다.
이든의 신곡 ‘홀드 미’는 얼터너티브 록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누군가 손을 내밀 때, 꼭 잡아주길’이라는 간절하고도 따뜻한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가운데 유연한 보컬을 지닌 이든의 음악적 진가가 드러날 예정이다.
특히 지난해 6월부터 시작한 월간 프로젝트 ‘이든 스타더스트 시즌 2’가 어느덧 열 번째 음원을 발매하며, 이번 ‘홀드 미’에는 다른 아티스트와의 협업 없이 오로지 ‘이든’의 목소리로만 채워질 예정이라 그의 음악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더 커진 상황.
한편 이든의 ‘이든 스타더스트 시즌 2’ vol.10 ‘홀드 미’는 오늘(3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KQ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