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01_미누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래퍼 미누(M1NU)의 신곡 ‘댄스(Dance)’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이 공개됐다.

미누의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31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새 앨범 ‘91 크로코(91 Croco)’ 타이틀곡 ‘댄스(Dance)’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을 게재했다.

공개된 메이킹 영상 속 미누는 시종일관 환한 웃음과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다가도 촬영에 들어가면 놀라운 집중력과 풍부한 표정 연기, 다양한 제스처를 선보이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여과 없이 뽐냈다. 이어 미누는 “밝으면서도 센 노래”라며 ‘댄스’의 포인트를 직접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미누의 새 앨범 ‘91 크로코’ 타이틀곡 ‘댄스’는 앞날의 포부와 변해가는 주변 환경에 대한 내용을 담은 노래로 새로운 음악적 시도에 대한 미누의 다짐을 보여주는 곡이다. 미누는 ‘91 크로코’로 한층 더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발휘하며 리스너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미누는 지난 2019년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8’과 올 초 Mnet ‘고등래퍼4’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어린 나이에도 기성 래퍼 못지않은 랩 실력과 솔직하고 신선한 가사로 단번에 힙합 신의 루키로 떠올랐다.

사진 | ‘Dance’ MV 메이킹 필름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