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롯데월드가 6월 징검다리 황금연휴를 맞아 가족과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의 상징 매직캐슬이 상품점 ‘매직캐슬 트레져스’로 새롭게 변신했다. 특히 이번 리뉴얼을 통해 그동안 베일에 싸였던 매직캐슬의 비밀공간이 전격 공개된다.

매직캐슬 1층은 메인홀을 중심으로 미로처럼 이곳저곳을 탐험하며 매직캐슬을 지키는 ‘기사’ 로티를 모티브로한 인형, 문구, 가방 등 다양한 기념품을 만날 수 있다. 이어 2층 공간으로 이동하면 ‘기사’ 로티의 비밀 이색 공간이 펼쳐진다. 중세시대 기사의 방을 연상시키는 이곳에서는 영화 속 주인공처럼 인증샷을 남기며 더욱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라면 동화극장 ‘못말리는 그리피’를 놓치지 말자. 어린이를 위한 건강한 생활습관을 알려주는 공연이다. 로티프렌즈 캐릭터 그리피, 베블리, 캔디코를 비롯한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로티프렌즈’의 인기 동요와 신나는 율동 등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매일 오전 11시 30분과 오후 3시 어드벤처 키디존 내 어린이 동화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간식도 준비했다. 약 13년만에 새롭게 리뉴얼한 ‘로티로티빵’으로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빵 안에 촉촉하고 부드러운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가 일명 ‘겉바속촉’의 식감이 특징이다.

다양한 할인 혜택도 놓치지 말자. 먼저 ‘롯데월드도 여름이었다’ 할인 이벤트의 경우 초등학생부터 대학원생까지 종합이용권을 최대 37%까지 할인해 준다. 매표 시 학생증, 청소년증 또는 재학증명서를 제시하면 된다.

이와 함께 ‘하늘부터 바다까지 충성!’ 할인 혜택도 확인해보자.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현역 군인을 대상으로 6월 한 달간 매표 시 신분증과 휴가증을 제시하면 본인 및 동반 1인에 한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다양한 할인 혜택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lo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