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KBS 2TV ‘드라마 스페셜·TV시네마 2023’이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10월 14일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드라마 스페셜·TV시네마 2023’은 올해 하반기 안방극장에 희로애락을 안겨줄 단막극 8편과 TV시네마 2편의 작품들의 소개가 담긴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21일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서는 ‘극한의 긴장’, ‘벅찬 감동’, ‘새로운 시선’이라는 타이틀로 시작해 단막극 첫 번째 작품 ‘극야’(연출 장민석, 극본 최자원)를 비롯한 ‘반쪽짜리 거짓말’(연출 이현경, 작가 윤태우), ‘도현의 고백’(연출 서용수, 작가 조일연), ‘우리들이 있었다’(연출 함영걸, 작가 윤태우)가 소개되면서 작품을 미리 엿볼 수 있었다.

비 오는 날 오열하는 이재원, 서로 마주 보고 서 있는 김시우와 안세빈, 고민이 많지만 든든한 언니들이 있는 이연,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마님으로 변신한 박하선의 모습 등 드라마의 하이라이트 장면을 모아 놓은 2차 티저 영상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렇듯 ‘드라마 스페셜·TV시네마 2023’은 극한의 긴장감부터 벅찬 감동으로 지친 일상에 하나의 탈출구가 될 전망이다.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고퀄리티의 영상미와 다채로운 배우들의 명품 열연이 빠르게 교차 된 2차 티저 영상으로 기대감을 한껏 높인 가운데 ‘드라마 스페셜·TV시네마 2023’은 80분 편성의 단막극 8편과 100분 편성의 TV시네마 2편으로 올 하반기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한편 총 10개의 작품 중 콘텐츠진흥원의 지원을 받은 작품(‘우리들이 있었다’, ‘폭염주의보’, ‘고백공격’,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 ‘그림자 고백’, ‘수운잡방’)은 방송일보다 2주 앞서 웨이브(Wavve)를 통해 단독 선 공개된다.

KBS 2TV ‘드라마 스페셜·TV시네마 2023’은 오는 10월 14일(토) 오후 10시 45분 첫 방송된다.

khd9987@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