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롯데관광개발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오이스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절을 맞은 신선한 통영 굴과 화이트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바다의 우유’라고도 불리는 굴은 타우린과 아연, 철분 등 영양이 풍부해 원기 회복에 좋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스테이크 하우스의 총괄셰프인 벌튼 이(Burton Yi)가 직접 만든 수제 특제소스가 제공된다. 타바스코 마요소스를 비롯해 미뇨네트 소스, 초장 마요소스 등이 굴의 풍미를 더해준다.

벌튼 이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를 대표하는 글로벌 스타셰프 어벤져스 중 1인이다. 스테이크의 대가로 평가되는 울프강 퍽이 아시아 최초로 론칭한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인 ‘컷 싱가포르’, 마카오 윈 팰리스 복합리조트의 ‘SW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총괄셰프를 역임한 바 있다.

굴과 함께 페어링하기 좋은 뵈브 클리코(Veuve Clicquot), 소비뇽 블랑 시로(Cirro, Sauvignon Blanc), 부르고뉴 샤르도네 부아세(Boisset, Chardonnay Bourgogne) 등 샴페인 및 와인도 함께 선보인다. 굴과 함께 주문 시 30%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최상급의 굴과 프리미엄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며 “제주 최고층인 38층에서 한라산과 제주 도심을 파노라믹뷰로 즐기며 식도락 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colo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