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에버랜드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모든 수능 수험생은 최대 약 60%의 특별한 가격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해 말까지 수험표를 제시하면 에버랜드를 2만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수험표를 지참한 KT멤버십 회원들은 멤버십 포인트 차감 후 최대 약 70% 할인된 1만9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단 매표소에서 수능 수험표, 수시 합격증 등 수험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해야 한다.

현재 에버랜드 랩터 레인저에서는 이달 말까지 야외 방탈출 미션 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연계돼 진행되는 게임으로 호탐이 탐험대 스토리를 따라 모바일 웹툰으로 제시되는 단계별 추리 미션을 랩터 레인저 곳곳에 숨겨진 단서를 통해 해결해가는 방식이다. 미션을 완료 시 탐험가 배지를 준다.

또한 오징어게임 채경선 미술감독이 연출한 에버랜드 블러드시티7도 놓치지 말자. 사이버펑크풍 미래 도시로 조성된 블러드시티7에는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5·폴드5 등 스마트폰을 활용한 다채로운 체험 콘텐츠가 마련돼 있어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마음껏 소리 지르며 스트레스를 훌훌 날려 버리고 싶다면 어두운 미로 공간을 탈출해야 하는 ‘호러메이즈’가 딱이다. 블러드시티7과 호러메이즈는 이달 19일까지 운영된다.

이외에도 판다월드에서는 푸바오, 러바오 등 귀염둥이 바오 패밀리를 가까이서 관찰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수능 수험생 특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lo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