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곤지암리조트가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오는 17~26일까지 다양한 할인·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LG그룹사인 곤지암리조트는 국내 최초로 ‘트윈스 테마룸’을 선보이는 등 LG트윈스와 지속적인 제휴를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객실과 레스토랑을 특별한 할인 가격으로 이용해볼 수 있다.

먼저, LG트윈스 캐릭터와 인기 선수 사인 및 다양한 굿즈가 놓인 ‘트윈스룸’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트윈스 슬리퍼와 응원 타월 기프트도 함께 제공한다. 예약은 곤지암리조트 홈페이지나 야놀자를 통해 할 수 있다.

곤지암리조트 레스로랑 ‘미라시아’와 ‘라그로타’에서도 인기 메뉴 BBQ 플래터와 파스타 등 인기 패밀리 메뉴를 1일 29개 한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사전 예약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미라시아 BBQ 플래터를 이용 시 무료 음료가 제공된다.

온·오프라인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콘도 투숙객 대상으로는 ‘트윈스 포토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E/W빌리지 콘도 로비에 있는 트윈스 포토존 경품 응모함에 응모권을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곤지암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팔로워 대상으로 ‘트윈스 우승 축하 메시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글에 LG트윈스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베스트 댓글 고객을 추첨해 경품을 준다.

온.오프라인 이벤트는 29년 만의 우승을 기념해 총 29명에게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트윈스룸 1박 숙박권과 브런치 4인 이용권 그리고 트윈스 캐릭터 쿠션 1세트 등 약 7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이 외 28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트윈스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곤지암리조트의 LG 트윈스 우승 감사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곤지암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lo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