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표권향기자] 소니코리아가 뉴에라캡코리아와 함께 이달 4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겨울의 완성 1000XM5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와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5’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 온·오프라인 소니스토어 및 판매점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후 다음달 23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 뉴에라 온라인 5만원 상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WH-1000XM5는 국내 무선 헤드폰 시장에서 6년 연속 1위를 차지한 1000X 시리즈 헤드폰의 5세대 모델이다. 8개의 마이크와 자동 노이즈 캔슬링 최적화 기능을 통해 이전 모델보다 향상된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구현했다. 색상은 소니 시그니처 컬러인 플래티넘 실버와 블랙, 미드나잇 블루 등 총 3종으로 출시됐다.

WF-1000XM5는 헤드폰과 동일한 듀얼 프로세서 구조와 멀티 노이즈 센서 기술로 뛰어난 노이즈 캔슬링과 강력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1000X 시리즈 이어폰의 5세대 모델이다. 8.4mm 신형 다이나믹 드라이버 X를 탑재하고, LDAC 지원으로 청취 성능을 향상시켰다. 전작 대비 약 25% 작아진 사이즈에 담았으며, 색상은 매트 블랙과 플래티넘 실버 등 2가지로 구성된다.

해당 제품들을 담은 1000XM5 시리즈는 소니의 기술력으로 만든 노이즈 캔슬링 성능으로 주변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한다. 보행 중이거나 짧은 대화를 하는 등 외부 소리 청취가 필요한 경우, 20단계로 조절 가능한 ‘주변 사운드 모드’를 활성화해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다.

또한 사용자의 동작이나 장소에 따라 노이즈 캔슬링과 주변 사운드 모드 설정을 조절하는 ‘적응형 사운드 제어’ 기능도 갖췄다. 이동 시 안전을 위해 자동으로 주변 사운드가 활성화되며, 위치 기반으로 독서실, 헬스장, 카페 등 자주 방문하는 장소에 맞는 최적화된 사운드 모드로 전환 가능하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의 플래그십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이어폰 제품인 1000XM5 시리즈는 고품질 사운드와 탁월한 노이즈 캔슬링 성능에 세련되고 미니멀한 디자인을 갖춰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며 “추운 겨울에 헤드폰 착용 시 찬바람을 피할 수 있기에 날이 추워질수록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추위와 패션을 모두 챙길 수 있는 WH-1000XM5가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고 추천했다.

gioia@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