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규리 기자] SSG닷컴이 차별화 설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연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한우, 과일, 커피 등 전통적인 인기 선물세트의 틀은 유지하되, 구성 품목을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축산 카테고리에서는 서울시에서 선정 미식 100선에 오른 유명 한우 전문점 ‘조우’와 협업해 준비한 ‘소 한 마리 세트(2kg)’를 한정수량 30% 할인 판매한다.

과일은 우수 생산자 상품 중심으로 준비했다. 26년 노하우를 접목해 경북 의성 고지대에서 키워낸 ‘박재만 고당도 황금왕사과세트(11입, 4.2kg)’가 대표 상품이다.

이 밖에도 쓱닷컴은 싱가포르 프리미엄 커피브랜드 ‘바샤 커피’의 다채로운 블렌딩을 즐길 수 있는 ‘그랜드 헤리티지 기프트 박스’, 첨가물 없이 견과류만을 갈아만든 ‘오넛티’ 땅콩버터 및 캐슈넛버터 혼합 상품 등을 선보인다고 알렸다.

또 SSG닷컴은 오는 24일까지 결제 금액대별 10% 페이백(최대 2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사은행사 대상 상품을 구매한 뒤 응모한 고객이 대상이다. 26일까지 구매 시 사전예약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이재은 SSG닷컴 통합마케팅팀장은 “누가 받아도 만족할 만한 선물을 테마로 차별화 상품을 기획했다”며 “페이백 행사와 사전예약 혜택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품질의 설 선물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gyuri@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