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인플루언서 최준희가 체중 감량 전후를 비교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최준희는 지난 20일 자신의 SNS를 통해 다이어트 전과 후의 모습을 나란히 담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과거 사진과 함께 “넌 살 빼고 성형해도 답이 없겠다”라는 문구가 삽입돼 눈길을 끌었고, 이어 체중 감량 이후 한층 달라진 현재의 모습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최준희는 날렵해진 턱선과 또렷해진 이목구비로 이전과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성숙하고 세련된 비주얼이 돋보이며 다이어트를 통한 변화가 분명히 드러난다는 반응이다. 그는 게시글을 통해 “이것 또한 자기관리로 쳐주는 거죠?”라며 솔직한 심경을 덧붙이기도 했다.

또한 최준희는 다이어트 과정에 대해 보조제의 중요성을 언급하며 “꾸준히 먹느냐 안 먹느냐의 싸움 같다”고 전했다. 앞서 그는 체중 감량과 함께 외모 변화에 대해 숨김없이 밝혀온 바 있다.

해당 게시물에는 “인간 승리다”, “정말 예뻐졌다”, “주니 최고!” 등 응원의 댓글이 이어졌고, 일부 누리꾼들은 다이어트 방법이나 메이크업 정보에 대한 궁금증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최준희는 1990년대를 대표했던 배우 고(故) 최진실의 딸로, 현재 인플루언서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wsj0114@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