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김진욱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이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30일 사전등록 페이지 공개와 함께 신규 콘텐츠 정보도 공개했다.
사전등록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업데이트 핵심 콘텐츠는 신규 스토리인 ‘이계 1막. 낯선 곳에서의 활로’이다. 해당 업데이트는 8월중 진행된다.
이계 1막은 새로운 차원의 세상인 이계를 발견한 무림맹과 혼천교가 대립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용자 캐릭터들이 되는 막내가 이계의 월하협곡으로 파견해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여정을 그리고 있다.
공개 정보에는 매번 플레이 시 진행 동선이 달라지는 ‘나선의 미궁’과 던전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핏빛 상어항’ 등 신규 던전의 정보도 담겼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23일부터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참여자에게는 영웅 장신구, 희귀 소환수, 희귀 무공패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소환사의 선물 꾸러미’를 선물로 제공한다.
8월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만의 독자적인 스토리를 비롯해 신규 직업 ‘소환사’, 지역, 던전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이고 신규 서버 ‘무릉도원’을 오픈할 예정이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jwkim@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