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운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배우 로운이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를 통해 여심을 사로잡는다.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로운은 비주얼은 물론 바른 가치관과 유머까지 갖춘 완벽한 후배 채현승으로 변신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화장품 ‘끌라르’의 1년차 마케터 채현승(로운 분)의 다채로운 회사 생활기가 포착됐다. 호기심으로 반짝이는 눈으로 미소를 머금은 채 회의에 집중한 모습부터 슬쩍 음료수를 건네며 다른 팀 동료를 공략하는 센스발휘의 현장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런가 하면 금세 진지해진 표정으로 책상 앞에 앉아 일이 잘 풀리지 않는 듯 아랫입술을 깨문 모습은 일 잘하는 귀여운 ‘후배’로서만이 아닌 ‘남자’로서의 매력까지 더한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제작진은 “배우 로운과 극 중 채현승이라는 인물은 싱크로율 100%라고 할 만큼 닮은 면들이 많다. 게다가 배우 로운은 매 씬마다 열심히 캐릭터 연구를 해오며 몰입하고 있어 늘 예상치 못한 ‘채현승’이 탄생되고 있다”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히며 “시청자분들이 설레고 기분 좋게 볼 수 있는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모두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첫 방송까지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2021년 1월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JTBC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