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자이언츠 2022 FLEX 티켓 판매

[스포츠서울 | 윤세호기자] 롯데 자이언츠가 ‘2022 FLEX(플렉스) 티켓(이하 FLEX 티켓)’을 판매한다.

지난 시즌 새롭게 출시해 많은 호응을 얻은 티켓 패키지인 ‘FLEX 티켓’은 올시즌 8경기, 48경기 묶음 형태로 구성됐다. 패키지 종류에 따라 홈경기 정규시즌 입장권을 최대 25%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전용 게이트를 통해 빠르고 쾌적하게 입장할 수 있다. 또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과 시즌 이벤트 참여 기회 우선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FLEX티켓’을 구매하는 모든 회원은 새롭게 단장한 롯데 자이언츠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내 골드회원 1루 자격이 주어진다. 골드회원 1루는 경기 선예매(일반 예매 오픈 4시간전, 최대 2매 제한) 및 앱 내 사용 가능한 볼포인트 1000점과 앱 내 콘텐츠인 ‘자이언츠매니저’를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누릴 수 있다.

2020시즌 회원 및 2021시즌 FLEX 48 구매자는 21일 오전 10시부터 22일 오후 6시까지 롯데 자이언츠 공식 티켓 예매 사이트에서 ‘FLEX 티켓’을 우선 구매 할 수 있다. 일반 판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마감시까지 진행된다.

한편 ‘FLEX 티켓’ 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24일 오후 7시 메타버스 플랫폼인 ‘ZEP’ 과의 MOU(업무협약)를 통해 지어진 사직구장 맵 ‘G-UNIVERSE’에서 타임특가로 만나 볼 수 있다.

조지훈 응원단장과 박기량 치어리더가 쇼호스트로 출연하는 라이브 방송에서 스페셜 할인이 적용된 ‘FLEX8(8경기)’ 티켓이 한정판매 된다. 구매자 전원에게 사은품이 증정되며 방송 중 추첨을 통해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ng7@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