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전국에서 고품격 라이브를 펼친 ‘와이낫 크루’가 올여름을 책임질 노래를 선보인다.
SBS 모비딕 X LG유플러스의 ‘와이낫 크루’는 ‘와이 낫(WHY NOT) 송’을 발매하며 대중에게 듣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와이 낫 송’은 KCM, 권은비, 박현규, 머드 더 스튜던트가 가창에 참여한 곡으로, 제목과 어우러지는 희망찬 도전 정신을 담아낸 곡이다. 신나는 비트와 청량한 멜로디, 다 같이 따라 부를 수 있는다는 게 특징이다. 특히 “Sure, why not?”이라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번 음원은 ‘쇼미더머니 10’ 출신 래퍼 머드 더 스튜던트가 프로듀서이자 래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이에 머드 더 스튜던트가 ‘와이낫 크루’와 함께 선보일 시너지를 향한 리스너들의 기대감도 높였다.
‘와이낫 크루’는 LG유플러스의 ‘와이낫?’이라는 도전 정신을 기반으로 각자 개성을 지닌 가수들이 맺은 크루다. 호소력 짙은 감성 발라더 KCM, 톡톡 튀는 매력의 댄스 디바 권은비, ‘싱 어게인’ 출신의 떠오르는 루키 박현규, 매니저 역할의 아나운서 조정식이 ‘와이낫 크루’로 뭉쳐 활약을 펼치고 있다.
동명의 프로그램 ‘와이낫 크루’는 SBS 모비딕의 음악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와이낫 크루가 전국 명소를 방문하고 각종 게임과 라이브 공연을 통해 선을 넘는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 최근 유튜브 영상 누적 조회수 14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와이 낫 송’은 2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