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소방서 옆 경찰서 OST)_1216_image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신예 가수 로즈(ROSE)가 짙은 감성으로 ‘소방서 옆 경찰서’에 힘을 싣는다.

다날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로즈가 참여한 SBS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OST Part.6 ‘홀드 마이 브레스(Hold My Breath)’가 발매된다.

‘홀드 마이 브레스’는 절망 속에서도 한 송이의 꽃을 피우기 위한 외로운 다짐을 노래한 곡으로, 공허한 분위기의 피아노 선율로 시작된 노래는 후렴으로 진행될수록 웅장해지는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더해져 묵직한 여운을 안긴다.

여기에 슬프면서도 시니컬한 음색이 매력인 로즈의 담담한 보이스는 듣는 이들로 하여금 곡에 한층 더 깊이 빠져들게 만든다. 독보적인 색채를 지닌 로즈의 목소리와 강렬한 사운드, 희망적인 메시지가 담긴 노랫말이 어우러지며 작품의 스토리와 폭발적인 시너지를 발산할 전망이다.

배우 김래원, 손호준, 공승연 주연의 ‘소방서 옆 경찰서’는 범인 잡는 경찰과 화재 잡는 소방의 공동대응 현장일지. 흥미진진하고 짜임새 있는 전개와 배우들의 불꽃 튀는 열연, 다채로운 에피소드로 안방극장에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신예 보컬리스트 로즈(ROSE)가 참여한 ‘소방서 옆 경찰서’ OST Part.6 ‘홀드 마이 브레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뮤직레시피, 디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