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SK텔레콤(이하 SKT)이 이달 13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새 학기를 맞은 학생들과 학부모들을 위한 ‘아이♥ZEM(아이러브잼) 새 학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ZEM(잼)’은 만 12세 이하를 대상으로 한 SKT와 SK브로드밴드의 유무선 통합 키즈 서비스 브랜드이다. 이는 차별화된 B tv ZEM 콘텐츠와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돕는 ZEM 앱 서비스 등을 통해 부모와 자녀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SKT는 이번 페스티벌 기간 ZEM앱 이용 고객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하는 ‘사랑 가득 우리 아이 새 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ZEM 앱에 자녀를 신규 등록한 고객은 이벤트 배너를 통해 LG 그램 i5 17인치(1명), 일룸 책상 세트(3명), 어린이과학동아 2개월 구독권(100명), 카카오프렌즈 문구 세트(1,000명) 등의 경품 프로모션에 응모할 수 있다. 자녀가 SKT 고객이면 부모는 가입 통신사와 관계없이 ZEM 앱을 이용할 수 있다.
SKT는 프로모션 응모 건당 500원씩 적립해 초록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외계층 가정에 최대 1000만 원 상당의 학용품 기부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이 기간에 새로 스마트폰을 구매한 자녀가 데이터 걱정 없이 기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추가 데이터 혜택도 지원한다. △ZEM플랜 스마트 △ZEM플랜 베스트 △5G ZEM플랜 베스트 △5G ZEM플랜 퍼펙트 등 4종 요금제 이용 고객에게 최대 6개월까지 매월 1GB씩 추가 데이터를 제공한다.
SKT는 T멤버십 프로그램 ‘T day’에서도 새 학기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달에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아이스비스킷, 뚜레쥬르, 배스킨라빈스, 피자헛, 도미노피자 등 다양한 브랜드의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T다이렉트샵에서는 SKT가 지난달 새롭게 선보인 키즈폰 ‘ZEM폰 포켓몬에디션 2’ 기획전을 운영한다. 페스티벌 기간 T다이렉트샵에서 해당 키즈폰 구매 고객들은 전용 포켓몬 보드게임, 포켓몬 문구 14종 세트 등의 증정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SKT는 다음 달 31일까지 T우주 정기 구독 서비스 중 지학사의 독서 학습 월간지 ‘독서평설 정기배송’을 처음 신청한 고객들에게 이전 발행분을 1권 더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한다.
한편, B tv ZEM에서는 새 학기를 맞아 예비 초등학생과 초등학교 저학년 자녀를 위한 ‘밀크T 수학’, ‘소중한글’, ‘Why? 인체탐험대’, ‘카이스트와 함께하는 마음의 소리 어린이 과학 시리즈’ 등 신규 독점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학부모들과 자녀들이 함께 기쁜 마음으로 새 학기를 시작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담아 ‘아이♥ZEM(아이러브잼) 새 학기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희망하는 서비스와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gioia@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