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35주년을 맞이한 대명! 스키장 개장일에 맞춘 리조트 콘도회원권 특별이벤트 진행
|
[스포츠서울]대명리조트가 창립 35주년 및 2014년 겨울 스키장 개장일을 맞아 출시한 특별 분양 특별회원권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대명리조트의 특별 분양 상품은 대명리조트 패밀리 형과 스위트 형으로 정상가에서 일시불 가입 시 8% 할인혜택 및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는 평생회원권 및 계약만기 시 전액원금 100% 보장받을 수 있는 회원제상품으로 출시되자마자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다.
2014년 11월 가입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이전 등기가 가능하여 법적 재산권을 보장 받도록 하는 등기제 회원권과 10년 또는 20년 가입기간 만료 후 분양금 전액을 돌려받는 회원제 상품으로 구성하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지금 가입 시 기명의 경우 객실료 50%, 스키 무료, 오션월드, 워터파크 주중무료, 주말 50%할인, 퍼블릭 골프장 50%할인 등 특별혜택이 주어진다.
계약금은 패밀리 형은 300만원 ,스위트 형은 500만원이며 입금 과 동시에 바로 예약신청도 가능하며, 1개월 내에 잔금납부하면 일시불 할인가로 적용 완료 된다.
또한 패밀리 나 스위트 회원권은 회원가격으로 대명리조트 11곳을 연간 30박+ 평일추가 15박으로 최대 45박까지 객실이용이 가능하다. 패밀리는 기본적인 원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4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되며 스위트는 가족 중심인 투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5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되며 창립 35주년을 맞아 전문 교육을 이수한 담당자들이 상담부터 계약 및 예약까지 1대1 회원 전담 관리제도로 관리하고 있다.
대명리조트 김남영팀장은 “한정 분양인 만큼 그간 분양되었던 회원권들 보다 훨씬 빠르게 조기마감이 되고 있어 고객들에게 24시간 상담을 제공하고있다”고 말했다.
고객이 편한 시간대에 맞춤식 컨설팅을 받을 수 있도록 1대1 담당 레저컨설턴트가 직접 상담을 진행하게 되며 고객의 필요조건에 따라 다양한 회원권을 상담(02-508-3027)받을 수 있으며 회원권 안내에 필요한 카탈로그와 자료 또한 무료로 제공된다. <온라인뉴스팀 news@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