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ㅣ김기원기자]평창군 시설관리공단은 평창군 용평면 노동리에 위치한 계방산 오토캠핑장이 2024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숙박부분에서 4년 연속 우수분야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평창군 용평면 해발 700m에 위치한 계방산오토캠핑장은 주변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시원한 계곡에 둘러싸여 있고, 특히 밤하늘의 별이 쏟아지는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라 휴가를 즐기려는 전국 캠핑족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곳은 차박사이트, 오토사이트, 카라반사이트, 데크사이트, 펜션 등 다양한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넓은 부지에 다양하게 조성되었다. 올해 상반기에는 신규로 카라반 5동을 추가로 조성하여 운영하면서 고객만족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또한 평창군시설관리공단에서는 계방산오토캠핑장뿐만 아니라 방림면에 있는 평창국민여가캠핑장도 운영하고 있다. 겨우내 닫혀있던 캠핑장은 5월 31일부터 3일간 개최된 계촌클래식축제와 연계하여 운영이 시작되었으며, 강바람과 높은 나무의 그늘은 시원하고 조용한 캠핑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준다.
평창군시설관리공단 최순철 이사장은 “휴가철 지역 농산물 나뭄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우리 공단 시설을 이용하시는 이용객분들의 목소리를 귀담아듣고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다각도로 노력한다”며 “올해 성수기에도 온전한 쉼을 느낄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을 선사할 수 있도록 시설물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acdcok4021@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