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규리 기자] KGC인삼공사가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이하여, 22일부터 12월 8일까지 ‘올겨울 건강은 정관장으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겨울철 건강관리를 위한 면역력 증진 대표품목 ‘홍삼정’과 겨울철 원기회복을 위한 ‘천녹’, ‘황진단’을 비롯하여, 시니어 겨울철 건강관리를 위한 ‘장수:율’, 겨울철 건강한 레저활동에 특화된 ‘활기력’, 어린이 성장관리를 위한 ‘홍이장군’ 등 정관장 인기 브랜드 8종에 한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는 신년 준비를 위한 감성 굿즈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중 정관장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25년도 정관장 레트로 달력’을 증정한다. 달력은 레트로 감성의 실용적이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입힌 벽걸이용으로, 음력과 24절기도 함께 표기되어 있다.

정관장 제품을 25만원 이상 구매한 멤버스 고객에게는 1만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행 개선 등 다양한 기능성을 인정받은 ‘홍삼정(240g)’, ‘홍삼정 기프트세트’, ‘홍삼정 명절세트’, ‘홍삼정 마누카 에디션’, ‘홍삼정 헤리티지 에디션’ 등 구매 시 ‘홍삼정 미니어처(50g)’을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최근 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지고 큰 일교차로 겨울철 면역력 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며 “과학으로 입증된 정관장 제품으로 겨울철 면역력을 증진하고, 다양한 구매 혜택과 굿즈 이벤트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gyuri@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