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전문 마케팅사 ‘리뷰노트’ 제휴 프로모션…매장 홍보 지원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KT가 이달 19일부터 3월31일까지 소상공인을 위한 ‘KT 하이오더 2025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

하이오더는 손님이 자리에서 태블릿으로 직접 주문하는 테이블 오더 서비스다. 비용 절감과 구인난 해소, 효율적인 매장 관리와 매출 향상 효과를 비롯해 통신사만의 차별화된 통신 안정성과 고객 지원 서비스로 소상공인들 사이에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행사는 ▲퀴즈 ▲상담 ▲소개 등 3가지 이벤트로 구성한다. 모든 이벤트의 당첨자는 5월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먼저 KT 공식 홈페이지와 마이케이티 앱 이벤트 페이지 내 ‘하이오더 브랜드 퀴즈’ 정답자 2025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2000원을 지급한다.

두 번째는 KT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이오더 상담’을 상담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물한다. 추가 상담 후 해당 서비스를 개통한 추첨 고객 100명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선정된 10명에게는 금 1돈을 제공한다.

세 번째로 기존 하이오더 이용 고객의 추천 매장이 하이오더를 개통하면 양쪽 모두에게 각 20만 원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매장 홍보를 원하지만 비용 부담을 겪는 소상공인을 위해 마케팅 대행사 ‘리뷰노트’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 멤버십 VIP 고객은 하이오더 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VIP 초이스를 통해 매월 리뷰노트 체험단 5건을 무료 이용할 수 있다. 하이오더 개통 고객에게는 플레이스 패키지 30% 할인 혜택과 블로그 체험단 20건 무료 이용 혜택을 지원한다.

KT 강이환 소상공인사업본부 상무는 “2024년 하이오더에 보내주신 성원 덕분에 하이오더가 빠르게 시장에 자리 잡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 고객의 비용은 줄이고, 매출은 올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gioia@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