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신예 보이그룹 비보이즈(BE BOYS)가 데뷔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데뷔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오크컴퍼니는 오늘(17일) 공식 SNS를 통해 비보이즈(윤서·구현·민준·학성·타쿠마·원천)의 첫 번째 미니앨범 ‘BE:1(비:원)’ 타이틀곡 ‘I’M SO SORRY, BUT I LOVE YOU’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멤버 타쿠마의 재기 발랄한 표정으로 시작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비비드한 색감의 배경과 활기찬 분위기의 오브제들, 역동적인 영상미가 만나 이번 앨범의 무드를 구현해냈다.
중독성 넘치는 음악에 맞춰 펼쳐지는 비보이즈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노랫말과 찰떡같이 어울리는 포인트 안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비보이즈의 신선한 비주얼과 다이내믹한 표정 연기가 시선을 뺏는다.
한편 비보이즈는 오는 18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BE:1’ 발매 기념 쇼 케이스와 함께 타이틀곡 ‘I’M SO SORRY, BUT I LOVE YOU’를 비롯해 수록곡 ‘if i ain’t got you(이프 아이 애인트 갓 유)’, ‘CLOVER(클로버)’, ‘BE There(우리라는 이름)’ 등 4트랙을 선보인다. 이날 쇼케이스는 엠넷 플러스를 통해 라이브로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타이틀곡 ‘I’M SO SORRY, BUT I LOVE YOU’는 감정을 숨기지 못하고 폭발해버리는 소년의 고백을 담은 펑키한 댄스 팝이다. ‘너는 바보다’, ‘이 감정이 주체가 안 돼’ 같은 유쾌한 가사 속엔 진심이 녹아 있고, 중독성 강한 기타 리프와 고조되는 브라스 사운드가 그 설렘을 더한다.
비보이즈는 ‘우리는 존재한다, 그리고 증명한다’라는 팀의 의미처럼 뚜렷한 색깔의 음악과 각양각색 매력으로 이들의 존재를 당당하게 증명해 나갈 전망이다. gioia@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