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가수 신지가 결혼을 발표한 상대방 문원을 둘러싼 여러 의혹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신지는 8일 자신의 SNS 계정에 이미지를 첨부하지 않은 채 장문의 글을 올려 최근 불거진 결혼 상대방의 의혹들에 대해 직접 사실 확인한 결과와 심경 등을 전했다.
신지는 “최근 저의 결혼 소식으로 인해 여러분들께 피로감을 드린 것 같아 마음이 무겁다”며 심경을 밝힌 뒤 “한편으로는 제가 여러분에게 크나큰 사랑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큰 관심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이어 신지는 “이렇게 이야기를 드리기까지 여러 의혹에 대한 사실을 확인하는데 시간이 필요해 제 입장이 오래 걸린 점 죄송하다”고 양해를 구하면서 “여러분의 걱정 어린 의견과 의혹을 소속사와 함께 모두 확인했으며 의혹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신지는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우려의 말씀들을 충분히 이해한다”며 “이후의 일은 시간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면 진심으로 감사하겠다”고 당부했다.

앞서 신지는 지난달 듀엣곡을 함께 부른 가수 문원과의 결혼을 발표했으나 결혼 상대인 문원을 둘러싼 여러 의혹이 제기되면서 힘든 시간을 보내왔다.
코요태 멤버들과의 상견례 영상에서 문원이 신지를 깎아내리는 듯한 태도에 대한 지적부터 시작해서 문원의 과거 이혼 이력과 ‘양다리’설, 학교 폭력 및 군생활 시 괴롭힘 논란, 무자격 부동산 영업 행위 등 다양한 의혹이 제기되면서 신지의 결혼 소식은 많은 팬들의 걱정을 샀다.
이에 신지의 소속사는 확인 작업을 거쳤으며 문원 역시 SNS 계정을 통해 의혹 사항들을 해명하고 소속사 측에 협의 이혼 확인서나 정식 중개보조원 등록 여부 등을 적극적으로 공개하며 억울함을 호소한 바 있다.
<다음은 신지 글 전문>
안녕하세요. 신지입니다. 최근 저의 결혼 소식으로 인해 여러분들께 피로감을 드린 것 같아 마음이 무겁습니다. 한편으로는 제가 여러분에게 크나큰 사랑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가 이렇게 이야기를 드리기까지 여러 의혹에 대한 사실을 확인하는데 시간이 필요해 제 입장이 오래 걸린 점 죄송합니다. 여러분의 걱정 어린 의견과 의혹을 소속사와 함께 모두 확인했으며 의혹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우려의 말씀들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고민하고 더 살피도록 하겠습니다. 이후의 일은 시간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면 진심으로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upandup@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