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로제가 콘서트 날 멤버들에게 준 선물’이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블랙핑크 멤버들이 지난 5일부터 이틀간 열린 ‘블랙핑크 월드 투어 <데드라인> 인 고양’ 공연 전 로제가 선물한 꽃을 인증한 것. 로제는 멤버별로 색깔, 꽃 종류를 다르게 선물하며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수와 리사는 자신의 SNS “스윗챙(채영)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꽃 사진을 공개했으며, 제니 또한 “콘서트 날 멤버한테 꽃이랑 편지 받는 사람”이라며 “고마워 스윗챙. 근데 ‘jendeuk unnie’(젠득 언니) 좀 웃긴 거 같아”라고 전했다.

한편, 블랙핑크의 ‘뛰어(JUMP)’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1일 오후 1시(한국시간) 공개된다. 지난 5일과 6일 ‘데드라인(DEADLINE)’ 월드투어의 출발점인 고양 콘서트에서 선공개된 무대만으로 벌써부터 중독성에 매료됐다는 호응과 함께 전 세계 팬들 사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어 심상치 않은 글로벌 인기 몰이가 예상된다.

블랙핑크는 고양 공연을 시작으로 16개 도시, 31회차에 달하는 월드투어에 돌입한다. 이들은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토론토, 뉴욕, 파리, 밀라노, 바르셀로나, 런던, 가오슝, 방콕, 자카르타, 불라칸, 싱가포르, 도쿄, 홍콩 등 각지의 스타디움급 공연장을 수놓을 전망이다. yoonssu@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