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팬들을 위해 마련한 팝업스토어에 깜짝 방문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다시 한번 과시했다.
아이유의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공식 SNS를 통해 “아니 오늘 근데 진짜 라이브 되게 재밌었고 아무튼 여기 팝업스토어도 기가 막힌다길래 아이유 다녀감. 아이유는 정말 유우명한 에일이언 팬임”이라는 유쾌한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유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기타를 치거나 에일이언 캐릭터 조형물에 기대며 팝업스토어를 즐기고 있다.
아이유가 방문한 ‘Found at Eight’ 팝업스토어는 지난 10일부터 오늘(21일_까지 더현대 서울 5층 에픽서울에서 운영된 특별한 공간으로, 아이유의 음악, 사진, 가사, 그리고 팬클럽 8기 캐릭터 ‘에일이언’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전시와 MD를 선보였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13일과 14일 양일간 팬미팅 ‘2025 IU FAN MEET-UP [Bye, Summer]’을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또한, 지난 10일 아침에 깜짝 발매한 신곡 ‘바이, 썸머’는 국내외 차트 1위를 휩쓸었으며, 미국 포브스(Forbes)에서도 아이유의 신곡 발매에 대해 언급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아이유는 차기작 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 촬영에 한창인 것으로 알려졌다. thunder@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