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 감독도 감탄…뷔, 코카-콜라 제로 짜릿함 완벽 표현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가 코카-콜라 제로 캠페인 촬영장에서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로 현장을 환하게 밝혔다.
코카-콜라 코리아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로워진 코카-콜라 제로 메이킹필름니다’라는 영상을 공개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영상에는 코카-콜라와 뷔의 매력이 시너지를 내며 탄생한 명장면들이 생생하게 담겨 있다”며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촬영장에 등장한 뷔는 밝은 인사와 함께 건강미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전역 직후 진행된 촬영이어서 각이 잡힌 군인의 기운이 남아 있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뷔는 간단한 설명만 듣고도 자연스럽게 몰입해 코카-콜라 제로 특유의 짜릿함과 즐거움을 섬세한 표정 연기와 애드리브로 소화했다.
감독은 “브라보”를 외치며 그의 즉흥 연기에 감탄을 아끼지 않았고, 현장 스태프들 또한 환호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콜라를 건네는 간단한 장면에서 ‘츤데레 콘셉트’를 직접 제안하며 다양한 포즈와 변주를 더한 뷔의 적극적인 태도로 임했다.
촬영 중간에는 모니터링을 꼼꼼히 체크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냈다.
촬영을 마친 뒤에는 함께 고생한 스태프들에게 90도 인사를 건네며 예의 바른 모습을 보였다.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뷔는 “코카-콜라 제로의 강렬한 짜릿함과 현장의 즐거운 바이브가 어우러져 어느 때보다 행복하게 촬영했다”며 “영상 속 저 뷔처럼 짜릿함이 필요한 순간이라면 꼭 코카-콜라 제로와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kenny@sportsseoul.com

